쉐보레 올란도 중고 장점 스펙 성능 상세안내

자동차 정보|2019. 8. 20. 08:00

쉐보레 올란도는 차량 제조에 관련된 모든 과정을 한국 GM에서 담당하고 있으며 7인승 전륜구동 RV 차량이며 차량 전반 시스템이 GM 델타 2 플랫폼을 뼈대로 사용하였으며 쉐보레 크루즈, 볼트와 유사한 베이스를 공유하는 SUV입니다. 여기에다가 2세대 모델 완전변경이 중국시장 한정용으로 2018년에 진행되어 1년동안 변경된 모델이 판매되는 상황입니다.

쉐보레 올란도는 포그 라이트를 범퍼 양 끝에 내장하여 완성도 높은 디자인의 장점을 운전자가 느낄 수 있도록하며 에어 인테이크홀을 차량의 가장 아랫면에 가로형으로 탑재하여 효율적인 냉각 효과를 이루도록합니다. 또, 차량 앞쪽 오버행을 길지 않게 유지하여 미니밴의 감성을 가지는 차체를 완성합니다.




또한 후면 범퍼의 폭을 최대한 두껍게 설계하여 묵직한 감성을 최대한 이끌어내도록하며 자동차 뒷부분에 다각형 리어램프를 사용하여 클래식함을 후면 전체에 부여하고자합니다. 또, 뒷 오버행을 실용차에 맞는 비율로 설정하여 짐 적재가 편안한 자동차를 만들어내고자합니다.




쉐보레 올란도는 드라이빙 시트에 겨울에 유용한 열선 시트 성능을 추가하여 항상 쾌적한 드라이빙을 실현하고 1열 중앙에 사용자를 고려한 기어 노브를 사용하여 신속하고 부드러운 기어 변경을 가능하게합니다. 클러스터 하우징 각도가 운전석에서 보기 편한 앵글로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정보를 주행 중에도 다양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합니다.




여기에 도어 하단부에 부족하지 않은 용량의 수납 공간이 제공되어 있어 효과적으로 물건 정리를 할 수 있도록하며 전반적으로 높은 전고를 바탕으로 한 좌석 헤드룸을 가지고 있어 안심되는 드라이빙이 가능하게합니다. 또, 내부 도어 상단에 세련된 실내 감성을 더하는 도어 트림이 사용되어 우아한 인테리어 분위기를 차량 전체에 부여합니다.




쉐보레 올란도는 편리한 시동 시스템을 가능하게 하는 버튼 시동 스마트키를 장착하고있으며 직관적인 시스템 조작을 위한 마이링크 시스템을 가지고있습니다. 또한 겨울, 장마철 습기 제거를 도와주는 열선 내장 사이드 미러를 탑재하고있습니다.




쉐보레 올란도는 디젤, LPG의 연료, 자동 6단의 변속기, 134-140hp의 최대 출력의 스펙을 발휘합니다.



쉐보레 올란도의 출고 가격은 최대 2916만원에 형성됩니다.

댓글()

아반떼 XD 중고 정리 - 디자인 성능 스펙

자동차 정보|2019. 8. 19. 08:00

XD 아반떼는 자동차 종류 중에서도 세단 자동차로 분류되어 기존 아반떼의 흐름에 맞춰 시장 점유율을 자랑했었던 자동차이며 풀체인지가 2001년형부터 단행되어 6년 가까이 해당 모델이 판매되었던 차량입니다. 여기에다가 조립과 생산이 2000년에 최초로 시작되어 이후 6년 간 생산되어진 모델입니다.

XD 아반떼는 자동차 로고를 자동차 그릴 위에 삽입하여 균형감이 중시된 비율의 전면 디자인을 완성하며 자동차 보닛 상단에 뚜렷한 2개 직선의 캐릭터라인을 적용시켜 돋보이는 스타일을 시각적으로 묘사합니다. 또, 앞 범퍼의 폭을 기본 세단 모델 답게 적당히 만들어 시대에 비해 앞선 자동차 분위기를 형성합니다.




또한 뒷 범퍼의 폭을 다소 두껍게 설계하여 웅장한 자동차의 매력을 만들어내고있으며 휠 커버를 5스포크 바람개비 형태로 만들어 세련된 디자인을 조성해내고있습니다. 여기에 디파처 앵글을 가파르게 연출함으로써 다소 공격적인 느낌을 자동차 뒷 태에 더해주고있습니다.




XD 아반떼는 클러스터 하우징을 사용자의 눈 높이에 맞는 형태로 탑재하고 있어 부족하지 않은 시야를 운전자가 제공받게끔하고 센터페시아 구성을 물리적인 버튼으로 설계하여 직관적인 차량의 장점을 그대로 발휘합니다. 센터 콘솔 박스는 1열 센터에 높은 실용성의 장점을 가지고 위치합니다.




여기에 튼튼해보이는 A필러 가니쉬는 높은 안전성을 전방 탑승자에게 제공하며 적당한 크기의 좌석 헤드룸은 행복한 드라이브를 자연스럽게 구현합니다. 또, 소형 맵 포켓이 장착되어있어 보다 실용적으로 운전자가 수납을 할 수 있게합니다.




XD 아반떼는 다양한 주행 정보를 제공하는 네비게이션 시스템이 탑재되어있으며 극강의 안전 드라이빙을 실현하는 스마트 에어백을 포함하고있습니다. 또한 무선 시동 걸기가 실현되게하는 무선 시동장치 옵션이 장착되어있습니다.




XD 아반떼는 1599-1991cc의 배기량, 103-139hp의 최대 출력, 인클라인의 엔진방식의 스펙을 발휘합니다.



현대 아반떼 XD의 출고 가격은 1816만원 정도에 형성됩니다.

댓글()

에쿠스 VL500 세부 요약 (가격, 스펙, 옵션)

자동차 정보|2019. 8. 17. 08:00

제네시스 EQ900L은 한국에서는 대형차로, 유럽에서는 F 세그먼트로 분류되는 국산차이며 차량 제작을 한국 현대차에서 진행하였으며 EQ900의 리무진 버전 자동차입니다. 여기에다가 세부 분류상 대형 리무진차로 분류되어 독점에 가까운 시장 점유율을 자랑하는 국산차입니다.

제네시스 EQ900L은 차량을 통틀어 깔끔한 직선을 주로 적용시켜 우아한 감성을 완성하고자하며 프론트 범퍼를 두꺼운 폭으로 설계하여 아름다운 자동차 감성을 구성합니다. 또, 프론트 페시아에 럭셔리한 소재로 치장된 헥사고날 그릴을 내세워 차량만의 럭셔리함을 구사합니다.




또한 후방 디파처 앵글을 다소 가파르게 연출함으로써 지면에서 떨어져있는듯한 느낌을 자동차에 가미해주고있으며 전방 어프로치 앵글을 완만한 모양으로 세팅하여 언제나 안정된 주행 조건을 마련하고있습니다. 여기에 리어 범퍼를전형적인 세단에 맞도록 만들어내어 묵직한 자동차 분위기를 이끌어내고있습니다.




제네시스 EQ900L은 조수석에는 허리 받침, 열선, 통풍, 전동 시트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최고의 여유로움 느낄 수 있는 동승자 탑승이 가능하게하고 운전석 전방의 클러스터 내부에 우아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계기 시스템을 삽입하여 직관적으로 각종 정보를 운전자에게 제공합니다. 전방 운전석에 통풍, 열선, 요추 받침, 메모리 시트, 전동 시트 성능을 모두 보유하고 있어 극강의 편리함을 자랑하는 차량 주행을 가능하게합니다.




여기에 2열에 길다란 휠베이스를 바탕으로 한 좌석 레그룸을 마련하여 최고 수준의 안락함을 자랑하는 여행이 가능하게하며 차량 문 안쪽의 핸들에 사용자를 최대한으로 고려한 도어 인사이드 핸들이 있어 사용성이 훌륭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또, 각 좌석의 옆쪽으로 좋은 소재를 이용하여 마감한 도어 트림이 둘러져 제네시스 감성의 장점을 누릴 수 있게합니다.




제네시스 EQ900L은 간단한 기어 변속을 가능케 해주는 패들 쉬프트를 탑재하고있으며 편리한 차량 시동을 위한 버튼 시동 스마트키를 포함하고있습니다. 또한 효율적 에너지 이용를 위한 하이빔 어시스트 시스템이 내장되어있습니다.




제네시스 EQ900L은 가솔린을 연료로, 426hp의 최대 출력, 6km/L의 연비의 스펙을 발휘합니다.



제네시스 EQ900L의 출고 가격은 1억 5118만원에 형성됩니다.

댓글()

트랙스 레드라인 성능 디자인 장점

자동차 정보|2019. 8. 16. 08:00

트랙스 레드라인은 차량 제조에 관련된 모든 과정을 미국 쉐보레 자동차에서 담당하는 컴팩트 SUV 차량이며 차량 전반 시스템이 제너럴 모터스 감마 2 플랫폼을 뼈대로 사용하였으며 쉐보레 오닉스, 스핀과 유사한 베이스를 공유하는 모델입니다. 여기에다가 새로운 세대 모델 완전변경이 2019년에 진행 예정되어 있어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트랙스 레드라인은 램프 브레이크 오버앵글을 비교적 커다란 각도로 설계하여 안정적인 주행감의 자동차를 표현하고자하며 차량 가장 앞부분에 대형 가로 라인 라디에이터 그릴을 장착하여 묵직한 차량 이미지를 구사합니다. 또, 차량 앞쪽 오버행을 작은 크기로 유지하여 유니크한 감성을 가지는 차체를 완성합니다.




또한 측면 도어에 아름다운 스타일라인을 사용하여 우아한 이미지를 최대한 유도하며 어프로치 앵글을 가파르게 올라가도록 유지하여 안정감있는 주행을 과시합니다. 또, 상단 루프 라인을 평평하게 떨어지도록 마무리하여 여러가지 활용이 가능할 것 같은 분위기를 구현합니다.




트랙스 레드라인은 전면 윈드 쉴드를 부족하지 않은 면적을 가지도록 설계하였기 때문에 충분한 시야를 사용자에게 제공하고 중앙 모니터를 에어벤트와 조화로운 형태로 설치하여 직관적이게 차량 정보들을 운전자에게 전달합니다. 드라이빙 시트에 시트 높이 조절 장치, 열선, 전동 조절 성능을 추가하여 매우 편리한 드라이빙을 실현합니다.




여기에 운전석과 동승석에 여유로운 공간이 마련되어있어 쾌적함을 운전자와 동승자가 느낄 수 있도록하며 뒷좌석 시트에 6:4 폴딩과 같은 기능들이 적용되어 유동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한 차량 탑승을 구현합니다. 또, 차량 천장에 원터치 세이프티 선루프가 탑재되어 편안하고 안전한 실내 환경을 실현합니다.




트랙스 레드라인은 더욱 웅장한 내부 음악 환경을 가능하게 하는 보스 사운드 시스템이 포함되어있으며 타이어 공기압 정보를 제공하는 타이어 공기압 경고 장치가 제공되고있습니다. 또한 안정된 자동차 차체를 도와주는 차체 자세 제어 장치를 탑재하고있습니다.




트랙스 레드라인은 전장 4247mm 전폭 1775mm 전고 1656mm 휠베이스 2555mm의 차량 규격, 자동6단, 수동6단의 변속기, 115 – 140 hp의 최대 출력의 스펙을 발휘합니다.



쉐보레 트랙스 레드라인의 출고 가격은 최대 2464만원에 형성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