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벳 스팅레이 시승기 장점 디자인 어떨까

카테고리 없음|2019. 11. 28. 08:00

쉐보레 콜벳 Z06은 초금 더 자세히 나누면 쿠페 자동차로 분류되어 슈퍼카 시장 내에서 괜찮은 판매량을 가지고 있는 차이며 C7 모델 완전변경이 2014년에 진행되어 5년동안 변경된 모델이 판매되는 상황입니다. 여기에다가 우리나라에서는 스포츠카로, 유럽에서는 S 세그먼트로 분류되는 스포츠카입니다.

쉐보레 콜벳 Z06은 포그 라이트를 전면 범퍼 근처에 내장하지 않아 디자인의 장점을 운전자가 느낄 수 있도록하며 차량 앞쪽 오버행을 최대한 길게 유지하여 스포츠카 감성을 가지는 차체를 완성합니다. 또, 자동차 후드 상단에 짙은 선을 적용하여 스포티함을 가지도록 유도합니다.




또한 어프로치 앵글을 지면과 가깝게 유지하여 안정감있는 주행을 과시하며 측면 도어에 짙은 모양의 스타일라인을 사용하여 세련된 이미지를 최대한 유도합니다. 또, 상단 루프 라인을 낮고 서서히 떨어지도록 마무리하여 날렵한 분위기를 구현합니다.




쉐보레 콜벳 Z06은 클러스터 하우징 각도가 운전자의 눈높이보다 아래쪽으로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정보를 주행 중에도 확실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하고 1열 중앙에 스포티한 디자인의 기어 노브를 사용하여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기어 변경을 가능하게합니다. 센터페시아 폭을 좁은 폭으로 설정하여 적당한 기능을 효과적으로 제어할수있도록합니다.




여기에 전반적으로 여유롭지 못한 좌석 헤드룸을 가지고 있어 불편할 수도 있는 드라이빙이 가능하게하며 운전석과 동승석에 충분한 다리 공간이 마련되어있어 편리함을 운전자와 동승자가 느낄 수 있도록합니다. 또, 뒷좌석에 부족한 수준의 좌석 레그룸을 마련하여 간단한 짐을 보관할 수 있을만한 공간을 구현합니다.




쉐보레 콜벳 Z06은 안정된 차체를 도와주는 ABS 시스템을 탑재하고있으며 편리한 정보 전달을 가능하게 하는 헤드 업 디스플레이를 장착하고있습니다. 또한 겨울철 습기 제거 환경을 제공하는 열선 내장 전동 조절식 사이드미러가 내장되어있습니다.




쉐보레 콜벳 Z06은 624 – 881 Nm의 최대 토크, 461 – 765 hp의 최대 출력, 11.2 – 14.7 l/100km의 연비의 스펙을 발휘합니다.



쉐보레 콜벳 Z06의 출고 가격은 대략 82,990달러에 형성됩니다.

자동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