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란도 밴 상세안내 - 시승기 제원 장점

카테고리 없음|2019. 11. 12. 08:00

코란도 KJ는 세부적으로 우리나라의 3도어 왜건 자동차 시장에서 경쟁 중인 모델이며 차량 전반 시스템이 고장력 차체를 뼈대로 사용하여 여러 쌍용 자동차와 유사한 베이스를 공유하는 국산 모델입니다. 여기에다가 처음으로 1996년에 사람들에게 공개되어 매우 혁신적인 디자인과 저렴한 세금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뉴 코란도라는 이름으로 데뷔한 차량입니다.

코란도 KJ는 프론트 라이트를 원형에 가까운 모습으로 제조하여 선명한 인상의 느낌을 가지는 자동차를 만들고자하며 에어 인테이크홀을 안개등 사이에 굵은 가로라인으로 탑재하여 효율적인 냉각 효과를 이루도록합니다. 또, 자동차 후드 상단에 눈에 잘보이는 선을 적용하여 오프로드 특유의 다이나믹함을 가지도록 유도합니다.




또한 어프로치 앵글을 가파른 각도로 유지하여 다양한 노면에서도 안정감있는 주행을 과시하며 측면 도어에 정직한 스타일라인을 사용하여 딱딱하고 묵직한 이미지를 최대한 유도합니다. 또, 마지막 필러를 수직으로 적용하여 박스카스러운 차량 후면 디자인을 완성하고자합니다.




코란도 KJ는 전면 윈드 쉴드를 가파른 각도로 설계하였기 때문에 충분히 넓은 시야를 사용자에게 제공하고 중앙 모니터를 따로 설치하지 않아 아날로그한 감성을 센터페시아에 부여합니다. 드라이빙 시트에 시트벨트 높이 조절 장치, 운전석 높이 조절 장치 성능을 추가하여 운전자에게 최적화된 드라이빙을 실현합니다.




여기에 내부 도어 상단에 얇고 일정한 두께의 도어 트림이 사용되어 묵직한 인테리어 분위기를 차량 전체에 부여하며 뒷좌석 시트에 팔을 걸수 있는 암레스트 같은 기능들이 적용되어 안락한 차량 탑승을 구현합니다. 또, 전반적으로 여유로운 수준의 좌석 헤드룸을 가지고 있어 안심되는 드라이빙이 가능하게합니다.




코란도 KJ는 안전 운전을 도와주는 보조 제동등이 제공되고있으며 안정감있는 차체를 가능하게 하는 가스 쇽업 쇼바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또한 웅장한 차량 내부 음악 환경이 구현되게 해주는 4 스피커 시스템을 가지고있습니다.




코란도 KJ는 142km/h의 최고속도, 11.7km/L의 연비, 후륜구동의 구동방식의 스펙을 발휘합니다.



쌍용 코란도의 출고 가격은 최대 1872만원에 형성됩니다.

자동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