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크루즈 6인승 연비 스펙 디자인 어느수준일까

카테고리 없음|2019. 11. 10. 08:00

현대 맥스크루즈는 맥스 크루즈의 모든 생산을 대한민국 현대 자동차에서 담당하였으며 준대형 스포츠 유틸리티 자동차이며 모델 페이스리프트가 따로 단행되지 않아 7년째 같은 모델이 판매되었던 모델입니다. 여기에다가 최초로 2012년에 대중에 공개되어 나름 괜찮은 수준의 평가를 받으며 데뷔했던 차량입니다.

현대 맥스크루즈는 텀블홈의 경사를 완만한 형태로 구성시켜 공격적인 감성을 자동차 외관에 조성하며 공기 흡입 벤트를 넘버플레이트 하단에 긴 라인의 사다리꼴 디자인으로 삽입하여 더욱 매력있는 앞모습을 자랑합니다. 또, 전면에 가로 라인이 돋보이는 헥사고날 그릴을 탑재시켜 차량 고유의 클래식함과 스포티함을 동시에 묘사합니다.




또한 어프로치 앵글의 각도를 가파르게 상승하도록 맞추어 고속주행에서도 안정감을 운전자가 느끼도록 유도하고있으며 휠 커버를 커다란 형태의 멀티 5스포크 형태로 만들어 럭셔리함을 조성해내고있습니다. 여기에 리어 오버행을 무난한 SUV 비율로 설정하여 무난한 모습의 차량 후방부 디자인을 완성하고있습니다.




현대 맥스크루즈는 운전석은 열선과 전동 조절 시트의 성능을 모두 보유하고 있어 보다 편리한 차량 주행을 가능하게하고 인스트러먼트 패널을 가로로 두꺼운 형태로 디자인하여 주행에 꼭 필요한 각종 기능들을 탑재합니다. 센터페시아 구성을 여러 가지 정보를 한눈에 확인하기 쉽게 설계하여 우수한 직관성의 차량 장점을 그대로 발휘합니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재질로 도어 트림을 기반으로 만들어져 우아한 실내 분위기, 감성 등의 장점을 누릴 수 있게하며 편하게 열 수 있을만한 디자인의 문 손잡이를 통해 실용적인 실내 분위기를 연출하게끔합니다. 또, 높은 전고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좌석의 헤드룸은 안락한 드라이브를 자연스럽게 구현합니다.




현대 맥스크루즈는 차량과 스마트폰 간의 높은 연결성이 구현되게 해주는 애플 카플레이를 가지고있으며 안전한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하는 급제동 경보 시스템이 내장되어있습니다. 또한 편리한 물건 적재를 실현하는 스마트 파워 테일게이트를 포함하고있습니다.




현대 맥스크루즈는 전장 4905mm 전폭 1885mm 전고 1690mm 축거 2800mm의 규격, 8-8.2km/L의 연비, 가솔린을 연료로의 스펙을 발휘합니다.



현대 맥스크루즈의 출고 가격은 최대 4417만원에 형성됩니다.

자동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