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30N 장점 / 가격 / 시승기 상세요약

카테고리 없음|2019. 11. 7. 08:00

현대 I30 N라인은 조립과 생산이 2018년에 최초로 시작되어 오늘날까지 약 1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모델이며 차량 생산을 한국 현대에서 담당하는 우아한 디자인의 자동차입니다. 여기에다가 자매 모델 격으로 i30의 패스트백 버전을 두고있는 상황입니다.

현대 I30 N라인은 전면에 커다란 블랙 메쉬 그릴을 탑재시켜 N라인 고유의 스포티함을 묘사하며 앞 범퍼의 폭을 얇고 깔끔하게 만들어 우아하고 세련된 자동차 분위기를 형성합니다. 또, 자동차 로고를 라디에이터 그릴 중간에 삽입하여 정체성이 확실한 전면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또한 차량 측면을 따라 깔끔한 곡선 라인의 스타일라인을 삽입하여 N라인이 가지고 있는 유니크한 분위기를 연출해내고있으며 루프 라인을 낮고 완만하게 상단에 위치시켜 공기 역학을 고려한 차량 특성을 그대로 보여주고있습니다. 여기에 디파처 앵글을 완만하게 연출함으로써 지면과 가까운 느낌을 자동차 뒤태에 더해주고있습니다.




현대 I30 N라인은 N전용 시트가 적용된 조수석에는 열선, 시트 전동 조절의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최고 수준의 안락한 동승자의 탑승이 가능케하고 센터페시아 구성을 사다리꼴 모양 안에 꼭 필요한 버튼들로만 설계하여 쉬운 조작성의 차량 장점을 그대로 발휘합니다. 센터 콘솔 박스는 운전자와 동승자가 손이 잘 닿는 위치에 컴팩트한 크기의 장점을 가지고 위치합니다.




여기에 전체적인 디자인에 잘 어울리는 시트 백 가니쉬를 탑재하여 보다 효과적인 물건 보관이 가능하게하며 신선한 공기를 마음껏 마실 수 있는 선루프가 탑재되어있기 때문에 여유로운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게합니다. 또, 컴팩트한 크기의 맵 포켓이 장착되어있어 보다 실용적으로 운전자가 수납을 할 수 있게합니다.




현대 I30 N라인은 더욱 편해진 드라이빙 환경을 가능케하는 현대 스마트 센스를 가지고있으며 각 타이어 공기압 상태를 알려주는 타이어 공기압 경고 장치가 탑재되어있습니다. 또한 도로 드라이빙시 세이프한 환경이 구현되게 해주는 차선 이탈 경보 장치를 가지고있습니다.




현대 I30 N라인은 자동7, 수동6의 변속기, 11.4 km/ℓ - 11.8 km/ℓ 의 연비, i4의 엔진방식의 스펙을 발휘합니다.



현대 i30 N 라인 PD의 출고 가격은 2556만원 정도에 형성됩니다.

자동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