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티 시승기 성능 연비 정리

카테고리 없음|2019. 11. 6. 08:00

현대 쏠라티는 세계 최초로 2016년에 대중에 공개되어 무난한 평가를 받으며 데뷔한 차량이며 전반의 공정을 대한민국 전주, 터키, Akcalar, 알제리아 Batna에 보유하여 미주, 유럽 시장으로 수출되는 미니 버스입니다. 여기에다가 세계는 물론 우리나라의 프리미엄 미니버스 시장에서 경쟁 중인 모델입니다.

현대 쏠라티는 헤드 램프의 모양을 모서리를 각진 듯이 구성하여 날렵한 이미지를 운전자가 느끼게하며 텀블홈의 경사를 완만한 형태로 구성시켜 듬직한 차체의 감성을 자동차 외관에 조성합니다. 또, 차량 전반에 주로 딱딱한 형태의 직선을 삽입하여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자합니다.




또한 어프로치 앵글의 각도를 가파르게 맞추어 안정감을 운전자가 느끼도록 유도하고있으며 뒷 유리 경사를 가파르게 세팅시켜 본래 기능에 집중된 차량 후방부를 그려내고있습니다. 여기에 루프 라인을 높고 평평한듯이 상단에 위치시켜 실용성이 돋보이는 차량 특성을 그대로 보여주고있습니다.




현대 쏠라티는 운전석에 자주 사용되는 3 스포크 스티어링 휠을 장착하여 깔끔함이 돋보이는 운전이 가능하게하고 센터 디스플레이를 적당한 크기의 규모로 중앙에 탑재하여 부족함 없이 운전자에게 각종 영상 정보를 전달합니다. 운전석은 매뉴얼 시트 조절, 열선의 성능을 모두 보유하고 있어 편리한 차량 주행을 가능하게합니다.




여기에 성인 남성도 편안하게 탑승할 수 있을만한 좌석의 헤드룸은 행복한 드라이브를 자연스럽게 구현하며 얇은 가로 형태의 도어 트림을 기반으로 만들어져 디자인과 심리적 안정성 등의 장점을 누릴 수 있게합니다. 또, 오랜 드라이빙에도 불편하지 않은 후방 좌석 레그룸을 통해 안락한 동승이 가능하게합니다.




현대 쏠라티는 우수한 제동력이 구현되게 해주는 4륜 디스크 브레이크와 10인치 유압브레이크 부스트를 가지고있으며 위험한 상황에서 경보음을 울려주는 급제동 경보 시스템이 제공되고있습니다. 또한 언덕길 안전 운전을 연출하는 언덕길 발진 보조장치 HAC를 가지고있습니다.




현대 쏠라티는 2497cc의 배기량, 디젤을 연료로, 싱글 터보의 과급방식의 스펙을 발휘합니다.



현대 쏠라티의 출고 가격은 최대 6489만원에 형성됩니다.

자동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