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쏘렌토 가솔린 성능 제원 연비 정리하기

카테고리 없음|2019. 11. 5. 08:00

기아 더 뉴 쏘렌토 7인승은 세부적으로 한국의 전륜구동 스포츠 유틸리티 자동차 시장에서 경쟁 중인 모델이며 모델 부분 변경이 2018년에 진행되어 1년째 현재의 모델이 판매되는 중입니다. 여기에다가 파워트레인 및 시스템이 현대 기아 Y6를 베이스로 이루어져 기아 옵티마, 카렌스, 현대 그랜져, 싼타페, 베라크루즈와 유사한 뼈대를 공유하는 모델입니다.

기아 더 뉴 쏘렌토 7인승은 포그 라이트를 4 라이트 디자인으로 제작하여 깔끔한 프론트 디자인의 장점을 발휘하며 프론트 범퍼를 커다란 넓이를 가지도록 설계하여 묵직한 자동차 감성을 구성합니다. 또, 프론트 오버행을길다란 형태로 설정시켜 우수한 조향감의 운전이 가능하게합니다.




또한 후방 디파처 앵글을 가파른 형태로 연출함으로써 지면으로부터 떨어져 있는 느낌을 자동차에 가미해주고있으며 리어 오버행을 최대한 짧은 폭으로 설정하여 스포티한 후방부 디자인을 완성하고있습니다. 여기에 후방에 측면으로 휘어져 나오는 형태로 리어램프를 탑재하여 안정된 느낌의 후면부 모습을 조성하고있습니다.




기아 더 뉴 쏘렌토 7인승은 운전자의 손이 닿는 곳에 손에 잡기 쉬운 형태의 변속 기어를 삽입하여 신속하고 부드러운 차량 변속이 가능하게하고 센터페시아 구성을 꼭 필요한 수의 버튼으로만 맞추었기 때문에심플한 실내 장점을 극대화합니다. 1열 운전석 앞으로 다양한 기능이 돋보이는 4스포크 스티어링 휠을 장착하여 조작감이 우수한 운전 감각을 운전자에 선물합니다.




여기에 좌석 머리 위로 부족하지 않은 크기의 선루프가 탑재되어 편안한 드라이빙을 실현하며 앞 뒷열을 통틀어 여유로운 공간의 좌석 헤드룸이 마련되어 행복한 운행이 가능하게합니다. 또, 차량 문 안쪽의 핸들에 오픈하기 편한 디자인의 도어 인사이드 핸들이 있어 사용자를 최대한 고려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기아 더 뉴 쏘렌토 7인승은 편리한 도어 오픈을 구현하는 도어 손잡이 조명이 탑재되어있으며 다양한 안전 사고 예방을 가능하게 하는 후측방 충돌 경고 시스템을 장착하고있습니다. 또한 에너지 효율적 사용을 확실하게 만들어주는 오토 라이트 컨트롤이 포함되어있습니다.




기아 더 뉴 쏘렌토 7인승은 188 – 294 hp의 최대 출력, 가솔린, 디젤을 연료로, 5.6 – 9.2 l/100km의 연비의 스펙을 발휘합니다.



기아 쏘렌토 7인승의 출고 가격은 최대 3878만원에 형성됩니다.

자동차


댓글()